WEIFANG KAIYUAN PLASTIC CO.,LTD

뉴스

PVC 호스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2020-01-07 14:27:00   조회수:91

1. 외관이 매우 아름답고 색상이 밝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다른 종류와 다른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호스는 매우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사용하기 편리하므로 의약품 및 화장품 포장에 널리 사용됩니다.

2. 호스 내부는 기본적으로 공기 중의 산소를 제거하여 포장에 사용할 때 식품의 열화를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스의 배출로 인해 내부에서보다 빠르게 열을 전달할 수있어 포장 물품을 효과적으로 살균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열 팽창 및 냉수 수축으로 인한 가스 팽창을 방지 할 때 멸균시 포장에 사용되는 용기가 손상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가열 모드에서 수행됩니다. 이 속성은 장기간 보관 한 후에도 열화되지 않도록 음식을 오랫동안 보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이 재료로 포장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고 휴대하기 쉬울뿐만 아니라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경제적입니다. 몸 전체를 짜더라도 일정 시간 내에 원래 모습을 복원하고 원래의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경제는 많은 사람들이 경제를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이기도합니다.

4. PVC 섬유 강화 호스는 포장하는 동안 기밀성이 매우 우수하므로 밀봉 정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은 곳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그것은 다른 물질들 사이의 교환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공기의 2 차 오염을 막을뿐만 아니라 음식이 원래의 맛을 잃지 않고 밀봉이 잘못되어 체중이 줄어드는 것을 방지합니다.



연락하기

WEIFANG KAIYUAN PLASTIC CO.,LTD

담당자: Tyrone Zhou

학과: Export sales

게시하다: Overseas Sales Manager

전화: +86 13723723492

유선 전화: +86-0536-6229856

회사 주소: NO.3 Dongxu High-tech Industrial Park, Baocheng street, Changle County,Shandong Province,China.

웹 사이트: heroplastic.korb2b.com